고양 향동지구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 분양예정

경기 고양시 향동지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DMC 시티워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DMC 시티워크’는 지하 3층~지상 7층, 연면적 9만 4797㎡ 규모로 업무형 공장과 제조형 공장으로 설계됐다.
지식산업센터는 쾌적한 근무환경을 위한 근린생활시설, 휴게실, 회의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주변 녹지조성과 옥상공원도 설계돼 근무 만족도를 극대화시켰으며, 주차 공간은 총 750대로 조성된다.
또한 최대 6m의 높은 층고와 제조동 전 층에는 드라이브인 설계를 도입해 제조형 공장의 편의를 높였고 일부 호실에는 발코니 설계와 중소형 평면의 섹션 오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향동지구 초입에 위치해 경의중앙선 향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내부순환로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은 물론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메이저 방송사와 미디어 기업이 들어선 상암 DMC의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은 물론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상암 DMC는 미디어와 IT, 일반 업무 위주의 업체가 입주해 있고, DMC로 진입하려는 업체가 많아 최근에는 DMC 인근권역으로 입주하고 있는 분위기”라며 “향동지구가 이들의 배후수요를 품어 지역가치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DMC 시티워크'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