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맥주 만들까"…LG 홈브루, 팝업스토어서 '호응'
경제·산업
입력 2022-07-13 15:30:01
수정 2022-07-13 15:30:01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전자가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LG 홈브루 신제품은 고객 취향에 따라 직접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8일 LG 홈브루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달 17일까지 운영되는 이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일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에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맥주잔 받침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