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 ‘2022 COSMOPROF 라스베가스’ 전시회서 선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7-12 16:16:21
수정 2022-07-12 16:16:21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전세계 약 65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다고 밝혔다.
굿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나를 위안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나를 치유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로 첫번째 프로젝트는 욕실 속 케어 아이템 '치약'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굿트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상황과 기분에 맞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인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굿트가 보여드릴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굿트를 출시한 주식회사 라르크 인터내셔널은 마로셀, 굿트, 헤르르 등의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를 기획하는 I2C사업, OEM생산대행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