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