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성료

‘G7커피’가 지난 4월부터 진행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에너지 커피 브랜드 G7커피는 일과 삶에 있어 직장인들의 균형 있는 워라밸을 응원하고자 ‘WORK-ON/LIFE-ON’ 파트로 나눠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
먼저 ‘WORK-ON 번아웃 물리쳐상’ 이벤트에서는 회사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오랜 시간 함께하는 책상이라는 공간에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책상 인테리어인 데스크테리어 사진을 찍고 인증하는 참여자 중 선정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G7커피 퓨어블랙 및 스페셜 굿즈를 선물했다.
이어진 두 번째 이벤트 ‘LIFE-ON 구해줘Hobbies’에서는 직장인들이 퇴근 후 회사에서 벗어나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개인 성향에 따른 맞춤 취미와 G7 커피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키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한 직장인들의 건강한 취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 ‘G7 커피 클래스’를 열고, 소비자를 직접 초청해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하며 커피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기 유튜브 채널인 ‘미선임파서블’을 운영하는 개그우먼 박미선과 함께 무료 커피차를 진행, 직장인들에게 G7 커피를 통해 에너지를 충전할 기회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며 “하반기에도 재미있는 캠페인 활동과 브랜드 뉴스로 소비자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G7커피 에너지 커피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G7커피는 베트남 대표 커피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대표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의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