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 수요 증가"…비타민 점안액 ‘아이미루’ 매출↑
경제·산업
입력 2022-06-08 10:17:35
수정 2022-06-08 10:17:3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비타민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매출이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전자기기 과다 사용 등으로 눈의 불편함을 느끼고 점안액을 찾은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국제학술지 ‘안과 시력 연구 저널’에 게재된 논문에 따르면 코로나19 환자 중 11%에게서 안구 관련 증상이 나타났다. 이들 중 89%는 결막염을 앓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라이온코리아의 ‘아이미루’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한창 기승을 부린 지난해 1~3분기 매출이 소폭 늘었다.
아이미루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미루 점안액은 비타민 A, 비타민 B6, 비타민E(콘텍트퓨어 제품 제외) 외 여러 유효성분들을 함유해 피로한 눈에 즉각적으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보충한다”고 설명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2코스피, 장중 3000선 터치…3년 5개월 여만
- 3코스피, 장중 3000선 돌파…3년 5개월여만
- 4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5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6“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7코코링크, AI 인프라 시장 공략…한울과 협력
- 8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9영암군, 농가-지역기업 상생 '영암형' 경제 선순환 '청신호'
- 10부산시 "우리 아이 다같이 키워요. 독박육아탈출"…육아공동체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