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체험서비스 ‘RED EXPRESS 로드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6-06 09:10:00
수정 2022-06-06 09:10:00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소비자에게 전동공구 제품을 직접 현장에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종합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한달간 총 27곳의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밀워키 로드쇼는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전동공구 및 수공구 등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대리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이벤트에 12V, 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다양한 전동공구를 선보일 예정으로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포함해 수공구, 팩아웃 공구함 등 인기 제품과 신제품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2M 키체인 줄자, M12 B3 배터리, M18 B5 배터리, M18 HB8 배터리 등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직접 써보면 차원이 다른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최근 오픈한 밀워키 체험센터를 비롯해 레드 익스프레스까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화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와 레드트럭 운영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2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3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4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 5경상국립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6부산도시공사, 청년 매입임대주택 120가구 입주자 모집
- 7박원종 의원 "4억 투입 의(義) 교육행사, 의미만큼 예산 설득력도 중요”
- 8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9강정일 전남도의원, 물이용부담금 산림 지원 확대 촉구
- 10담양군, 대나무축제 중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