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KLPGA 2022 롯데오픈’ 공식 스폰서 참여…“고객 접점 확대”
한샘리하우스 부스서 골프 용품 등 경품 증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6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한샘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에 마련되는 ‘갤러리 플라자’에 갤러리를 위한 행사 부스를 운영한다. “집보다 좋은 곳은 없어. 집이 새로워지다”는 테마로 운영되는 한샘리하우스 부스에서는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골프공과 골프티, 텀블러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5,000만원 상당의 가구 구매 교환권을 경품으로 준다. 가구 구매 교환권은 대회 마지막 날인 5일 갤러리 대상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갤러리들이 환호와 응원을 하고 맥주 등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이벤트 홀이 운영되는데, 한샘은 플레이 선수의 버디 성공 경품으로 가구 구매 교환권을 내걸었다.
한샘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 세대나 여성 등으로 골프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롯데오픈 스폰서 참여를 계기로 여성과 신혼부부 등 한샘의 주고객층과의 접점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32명(KLPGA 시드권자 113명, 예선통과자 19명)의 선수가 총상금 8억원, 우승상금 1억4,400만원을 두고 경쟁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2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3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4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5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6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7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8"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9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10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