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남녀 맞춤형 멀티비타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0:35:36
수정 2022-05-09 10:35:36
문다애 기자
0개

롯데마트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Hav’eat 멀티비타민 미네랄 울트라 액티브 포맨/포우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Hav’eat 멀티비타민 미네랄 울트라 액티브 포맨/포우먼’은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상품이다. 성별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려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한다.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에 맞춰 일상적인 식단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강화했다.
‘포맨’의 경우 활력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성분을 강화한 남성 맞춤 멀티 비타민이다. 1정당 ‘셀레늄’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포우먼’은 여성의 뼈와 피부 건강, 에너지 활력을 챙길 수 있는 여성 맞춤 멀티 비타민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았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향후에도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인 ‘해빗(Hav’eat)’을 통해 세분화된 고객층을 타겟으로 고객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