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 마일리지 서비스 시작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장과 호텔을 운영 중인 세이지우드는 최근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을 도입해 무료회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개인적인 공간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하며,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세이지우드 홍천과 여수경도 골프장과 호텔을 방문하려는 고객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강원도 청정 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통한 지혜로운 삶’을 모토로 한 세이지우드 홍전은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하였으며, 27홀의 수준 높은 골프장과 국내 정상급 럭셔리 호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독립된 섬으로 전 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360도 씨라운드 골프 코스라는 점도 세이지우드만의 특징이다.
현재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최적의 라운딩 및 여행을 경험할 수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발 맞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마일리지 제도인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계획했다.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은 2022년 4월 1일을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세이지우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재방문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홍천과 여수경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세이지우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혜택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고자 재방문 시 적립 마일리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 외에도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리워즈 회원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이지우드 홍천∙여수경도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