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다우니 치크&섀이드 앤 섀도우’ 리뉴얼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는 올해로 출시 10년 차를 맞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제품을 다량 구매했던 열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요청에 맞춰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특정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에 맞춰 '레디 투 웨어' 라인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크림 블러쉬로, 사랑스러운 색감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실크 텍스처 및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을 통해 탄탄한 매니아 층을 지녔다. 특히 제품 특유의 흰 기와 산뜻함을 돋보이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맞춰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하여 ‘타고난 예쁜 볼’을 넘어서서 '상상했던 예쁜 볼 그대로' 라는 신선한 컨셉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는 눈가 및 얼굴 음영 연출에 최적화된 10가지 컬러로 이뤄진 싱글 섀도우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파우더를 적용해 처음 발랐던 색상이 장기간 선명하게 유지되는 제품이다.
곡물의 이름을 딴 '오곡 시리즈'와 '타고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모태 시리즈'의 특별한 작명부터 화제가 됐으며, 활용성 높은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기존 베스트 컬러에 웨어러블한 컬러 3가지를 추가하여 출시된다.
리뉴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다우니 핑크, 다우니 피치, 강낭콩, 수수, 모태 지적 등 총 15개이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삐아가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았다. 그 역사의 반이 넘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삐아는 이번 '장수템' 리뉴얼을 기념해 삐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에이블리를 통해 2개 세트 구매 시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