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불가리’ 입점…국내 이커머스 최초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하기)에 글로벌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불가리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 국내 이커머스 채널 중에서는 최초 입점이다.
이번 불가리의 선물하기 입점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뤄졌다.
선물하기는 불가리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비제로원(B.zero1)’ ‘세르펜티(Serpenti)’를 포함해 주얼리/핸드백/워치/지갑 등 약 200여 개의 패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배송 및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오프라인 구매와 동등한 명품 선물 경험을 제공한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럭셔리 배송 서비스 ‘발렉스’를 통해 배송되며, 디지털 정품 보증서도 제공된다. 보증서 지참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불가리는 공식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크리스(목걸이), 핸드백을 포함한 약 10종의 제품을 선물하기 단독 제품으로 출시하며, 일부 주얼리 상품의 경우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불가리’를 바로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에서 ‘패션’ 테마를 선택 후 명품 브랜드관에서 불가리를 클릭하면 단독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5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불가리x잔망루피’ 스티커 팩을 제공하며, 세르펜티 콜렉션 구매 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모두 선착순 증정)
카카오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판매 채널의 시작을 선물하기로 삼고 있다” 며 “선물하기가 프리미엄 선물, 명품 구매처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