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브랜드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 진행

이번 행사는 ‘브랜드 쇼핑’을 테마로 롯데온의 입점 셀러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의 1만 여개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경험이 중요한 브랜드 쇼핑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이 엄선한 3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픽 플러스'에서는 삼성전자, 프라다, 에스티로더, 종근당 등 인기 브랜드 30개를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세상 브랜드딜'을 진행해 롯데온 이슈상품과 롯데백화점 브랜드 등 200여개 인기 브랜드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에 따라 외부 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뷰티, 패션 상품을 준비했다. 지난 12일 오픈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서는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준비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115ml) 세트’를 23만원대에, ‘에스케이투(SK-II) 피테라에센스(230Mml) 세트’를 2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롯데온세상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회적 분위기 완화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부터 22일까지 'ON세상 영화제'를 개최해 롯데시네마에 1만명 고객을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라라랜드, 어바웃타임, 비긴어게인 등이다.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도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더했다. 매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고객 및 쇼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드림 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8일과 19일에는 방송 중 사전에 모집한 고객의 쇼핑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팁, 골린이를 위한 라운딩 룩 등을 소개하며, 22일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출연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온세상 애프터파티'를 진행한다. 특히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선물시즌을 맞아 '퍼펙트 기프트’ 테마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선물 추천 딜’을 진행해 정관장, 토이저러스, 명품 등 선물로 인기있는 브랜드를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광석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롯데온은 브랜드 중심의 행사를 지속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