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X잔망 루피, 두번째 콜라보 신제품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캐릭터 '잔망 루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는 '피크닉'을 주제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 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라인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약초꾼' 콘셉의 첫 번째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잔망 루피 시그니처 핑크 컬러와 다양한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