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X잔망 루피, 두번째 콜라보 신제품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캐릭터 '잔망 루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는 '피크닉'을 주제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 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라인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약초꾼' 콘셉의 첫 번째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잔망 루피 시그니처 핑크 컬러와 다양한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2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3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4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5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6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7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8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9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10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