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지중해 크루즈 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4-12 08:36:36
수정 2022-04-12 08:36:36
정의준 기자
0개

에이플러스라이프의 크루즈 브랜드 ‘크루즈앤조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오는 9월 25일 18만 톤 급 ‘MSC 그란디오사호’를 타고 출발해 총 10일간 여행을 하는 일정이다.
‘MSC 그란디오사호’는 2019년에 건조된 최신 크루즈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를 운항하며, 로마, 바르셀로나, 밀라노와 같은 대도시 관광은 물론 친퀘테레, 칸, 마요르카와 같은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도시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부 지중해 3개국 관광에 더불어 대형 선박이 제공하는 많은 즐길 거리와 화려한 시설까지 유럽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크루즈앤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정보를 꾸준하게 업로드하여 보다 쉽게 크루즈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