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AVAM 협업…'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생활건강이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은 빌리프 대표 제품이자 수분폭탄 크림으로, 브랜드 론칭 때부터 10년간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가능하고, 보습 연속 성장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준비했다.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최소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한,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AVAM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보틀백은 빌리프와 AVAM의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주는 감성적인 로고가 그려진 컨버스 소재의 미니백으로, 텀블러, 유리병을 포함해 간단한 소지품까지 수납할 수 있다.
한편,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4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