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맞이 시즌음료 ‘크림샷 라떼’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를 활용해 밸런스 있는 라떼를 구현했다.
특히 에스프레소를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크림샷 라떼’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두 배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이디야커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식받기’를 누르면 ‘크림샷 라떼’ 30% 할인 쿠폰을 3만장 한정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은 풍성한 에스프레소크림의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2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3수출입銀, 중·동부 유럽 거점 바르샤바 사무소 개소
- 4'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5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6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7'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8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9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10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