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 프로모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선론칭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G생활건강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업계 최초로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이마트·G마켓·SSG닷컴에 동시에 선론칭하게 된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성장이 왕성한 청소년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트러블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제품명인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의 앞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왔다. 괴물 같은 세정력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들의 두피와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TM’ 30,000ppm을 함유한 포뮬러가 정수리냄새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전 제품에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받기도 했다.
본 제품은 이날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옴니채널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마트 행사 시작과 동시에 G마켓,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5일에는 G마켓의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경험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번 옴니채널 동시 선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컨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