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3-21 11:00:42
수정 2022-03-21 11:00:42
정의준 기자
0개

국수나무가 배우 강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론칭한 국수나무는 현재 약 5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매일경제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는 탄탄한 브랜드이다.
국수나무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한 끼를 가치있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 아래 맛있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탄탄한 스테디 셀러 메뉴들과 매년 상·하반기 트렌디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호평 받는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 강하늘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인사이더’를 비롯해 하반기 기대작 ‘나무는 서서 죽는다’ 출연을 확정 지어 더욱 주변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체 마케팅 담당은 “국수나무는 가장 부지런한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들과 점주님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 ‘한 끼의 안목’ 캠페인은 지상파, 케이블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