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맛·생활 플랫폼 ‘글라이드 PICK’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21 09:55:00
수정 2022-03-21 09:55:00
정의준 기자
0개

NS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글라이드 PICK’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일상식, 간편식 등을 판매하는 맛·생활 D2C 플랫폼이다. 글라이드의 상품개발 철학에 부합되는 협력사의 상품을 발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과 품질을 보증하며, 최소한의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소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라이드는 ‘글라이드 PICK’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상품으로 제철을 맞이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5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산 대저동의 ‘우리 토마토 농장(생산자 김정용)’에서 재배한 짭짤이 토마토 중 로얄과만 엄선하여 산지 직송으로 배송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토마토 농장은 30년 이상 토마토를 재배하며 대저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만 판매,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고 판매를 중단하는 강단과 소신을 가지고 고품질 대저 토마토를 생산하는 곳으로 ‘글라이드 PICK’의 첫 번째 업체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신선과일과 최고의 맛을 내는 식품을 ‘글라이드 PICK’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맛·생활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2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3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4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5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6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7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8"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9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10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