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홈앤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2:30:36
수정 2022-03-15 12:30:36
정의준 기자
0개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1일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트렌디한 향을 바탕으로 헤어 및 바디 제품과 디퓨저, 섬유 및 옷장 향수 최근에는 립틴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에서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하며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부케가르니가 선보인 구성은 판매율이 가장 높은 향기들을 모은 베스트제품 위주의 세트로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옷장 방향제 제품인 ‘샤쉐’를 선물로 함께 증정했다.
부케가르니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비누 등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조향 기술로 오랜 지속력을 보여 향수 대용으로도 적절하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성분과 고급스러운 향기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