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사모, 팝페라 가수 이사벨과 3.1절 광고 캠페인 진행

광고를 사랑하는 전국 매체사들의 모임인 ‘광사모’가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15일간 ‘제103주년 삼일절 광고 캠페인’을 전국 회원사들의 옥외광고 매체들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가공식행사와 국제스포츠경기 등에서 애국가를 가장 많이 부른 가수로 알려져 있는 이사벨과 함께 ‘제103회 3.1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말 홍보대사로 위촉된 팝페라 퀸 이사벨은 연말 진행된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이어 이번 3.1절 캠페인에도 동참해 삼일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계승하자는 의미를 전국 광사모 회원사들이 운영하고 있는 대형 전광판 및 대중교통 영상매체 등을 통해 전달해 그 의의가 더 크다.
행사를 주관한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오랜 기간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국민들에게 캠페인을 통해 삼일절의 숭고한 의미도 되새기고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갖게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사모는 전국 150여개의 회원사가 매년 삼일절, 어버이날, 광복절과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옥외 광고매체들을 통해 자발적 기부 형태로 캠페인을 전개해 오면서 가족사랑 및 이웃사랑, 그리고 나라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새기게 만드는 뜻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