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서체 ‘닥터포헤어체’ 출시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사만의 특별한 개성을 담은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출시, 브랜드 정체성 및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닥터포헤어체’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기 위해 안정감 있는 직선 및 사각 모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사 제품의 패키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해 브랜드의 위트와 즐거움도 녹여냈다.
또한 브랜드 서체 개발을 기념해 대표 인기 상품과 특별한 굿즈를 담은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폴리젠 샴푸’가 닥터포헤어체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들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재탄생했으며, 세안타올과 브랜드 문안을 재미있게 표현한 스티커, 배우 현빈의 화보 엽서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공식 SNS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서체를 적용한 콘텐츠와 출판물, 광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키는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걸쳐 개발한 ’닥터포헤어체’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브랜드 서체를 담은 첫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가 출시한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2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3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4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5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6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7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 8의정부시, '교통신호·혼잡 개선'에 연 218억 원 편익
- 9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10경기도, '여름철 물놀이 지역' 수질 조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