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가구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19:25
수정 2022-02-23 13:19:25
정의준 기자
0개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가 만든 홈퍼니싱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은 온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브랜드 영상 ‘Stand by me(언제나 생활지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영상에서 댄디한 회사원으로 변신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사무 공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포즈를,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영상의 배경 음악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을 포레스텔라가 재해석한 곡으로 같은 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내외에 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네 멤버들의 모습이 예전 드라마 속 F4를 떠올리게 한다며,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계의 F4’, ‘노래도 영상도 너무 청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