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셋플래너, 보상지원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08:21:40
수정 2022-02-23 08:21:40
정의준 기자
0개

다우-키움그룹의 계열사 키움에셋플래너(대표 조용학)는 보상지원센터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보험금 산정 등 보상 관련 문의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설립한 보상지원센터는 키움에셋플래너 소속 보험 설계사의 전문성 강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단순 문의 해결에서 담당 보험 설계사에게 보상 사례와 보험 이슈를 공유하고 보상 관련 팁을 전달하는 등 체계적인 교육을 기반으로 한 신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평소 보험 설계사가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해결해주는 비대면 영상 강의물 ‘무엇이든 물어보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월 말 공개 예정인 첫 영상에서는 겨울철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상생활 배상 책임’과 비급여 치료 중 가장 빈도수가 높은 ‘백내장’을 다룬다.
또한 보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보상팩토리’ 영상 콘텐츠도 지난해 10월부터 꾸준히 제작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은 이제 단순 보험 분석을 넘어 최대한의 보험금을 찾아줄 수 있는 전문가를 찾고 있다”며 “앞으로 자사 소속 보험 설계사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보상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상지원센터를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