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혜택 풍성"…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2-10 09:51:32
수정 2022-02-10 09:51:32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바이탈뷰티, 미쟝센, 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참여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는 가운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0회 진행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지난해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를 처음 진행한 후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2022년 첫 대형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작년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이번 슈퍼 뷰티 위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