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혜택 풍성"…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2-10 09:51:32
수정 2022-02-10 09:51:32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바이탈뷰티, 미쟝센, 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참여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는 가운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0회 진행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지난해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를 처음 진행한 후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2022년 첫 대형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작년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이번 슈퍼 뷰티 위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2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3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4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5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6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7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 8완도해양치유센터, 파격 할인으로 '웰니스 여행' 문턱 낮춰
- 9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10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