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캠페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 감사, 응원의 뜻을 표하는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을 맞아 스텔라 아르투아 ‘챌리스’를 통해 단순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을 만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텔라 전용잔인 ‘챌리스’에 문구를 각인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를 출시한다. ‘레터 챌리스’는 직접 문구를 정할 수 있는 ‘나만의 편지’와 헬렌켈러, 헤밍웨이, 베토벤 등 위인들의 문구가 새겨진 ‘위인 레터’ 2종으로 구성된다.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는 ‘나만의 편지 챌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브랜드 굿즈 전문 쇼핑몰인 ‘치얼스앤굿즈(Cheers& Goods)’에서 구매 가능하다. 설날을 맞아 선보이는 ‘위인 레터 챌리스’에는 헬렌켈러의 글귀인 “매일 같이 봄날의 따스함을 누리기를, 그 평온함에 어떤 작은 그림자도 드리우지 않기를”이라는 문장이 새겨졌다. 해당 챌리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500ml캔과 함께 구성된 기프트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캠페인 온라인 영상도 공개했다. 가족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에게 딸이 감사의 마음을 ‘레터 챌리스’를 통해 전하고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맞춰 새로운 ‘위인 레터 챌리스’와 특별 영상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맥주”라며, “다가올 설날,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비맥주는 마케팅에 있어 전방위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소비자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모든 브랜드에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창의적이고 상식을 뒤집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사람 사이 관계의 즐거움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오비맥주는 미식은 물론 스포츠, 음악 등 문화 전반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추구하는 즐거움을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오비맥주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