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무신사 라이브’ 18일 특집방송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1-18 12:19:11
수정 2022-01-18 12:19:11
정의준 기자
0개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오늘 18일 저녁 ‘무신사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라이브’는 카테고리별로 우수 브랜드를 선별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로 일반적인 라이브 커머스와 달리 무신사 매거진의 전문 패션 에디터들이 직접 등장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플랫폼을 활용하기보다는 생산자 직접 판매 중심으로 성장을 보이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안다르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애슬레저 카테고리 최초로 무신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안다르는 이번 라이브에서 ’아이콘 우븐콤비 집업’과 후드형 아노락 제품인 ‘코튼새틴 아노락’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발매한다. 또한 텐셀 모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 ‘마이크로 모달 셋업’과 3중 원단 층이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3레이어 하드쉘 윈드자켓’ 등 특색 있는 신상 라인업들도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업체 담당자는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새해를 맞아 운동을 다짐한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안다르 캐리오버 제품은 물론, 22년도 신상품 단독 선공개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 무신사 라이브 방송은 무신사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