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X파퍼로니, 한정판 ‘스파클 모먼츠 박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12-15 09:53:03
수정 2021-12-15 09:53:03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가 팝업카드 브랜드 ‘파퍼로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클 모먼츠 박스’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상품으로 선보인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서플 프레퍼레이션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기념하며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드롭 그리고 파퍼로니 폭죽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파퍼로니 폭죽카드는 화약 없는 안전한 컨페티 카드로 재활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파클 모먼츠 박스’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기념해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된 비타민드롭 판매 수익금 전액과 별도 기부금을 더해 약 3,000만 원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 바 있으며, 친환경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지속가능성 경영을 위한 활동들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