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라이브,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위해 비엠미디어와 '맞손'
증권·금융
입력 2021-12-13 10:39:39
수정 2021-12-13 10:39:39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빗썸라이브가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요소가 합쳐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제공한다.
13일 빗썸라이브는 '비엠미디어'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빗썸라이브는 비엠미디어와 협력을 통해 콘텐츠적인 요소와 라이브커머스적인 요소를 결합한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비엠미디어 김희태 대표는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영상을 제작해 고객의 만족과 이익을 극대화하는 등 빗썸라이브와 발전해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현재 빗썸라이브는 15개사와의 업무협약을 앞둔 상태로 기존 라이브커머스 업체보다 방송 콘텐츠의 다양성을 더하는 동시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가계부채…은행권 뒤늦은 대출 축소
- 현대카드 대표 사임…스타벅스 PLCC 이탈이 결정타?
- 대세 된 스테이블코인..수혜주로 몰리는 투심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