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4년 연속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1-12-13 10:00:00
수정 2021-12-13 10:00:00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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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자사의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매스틱검’을 활용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을 주력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특히 올래 9월에는 코스닥 시장 상장에 성공하며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 코스매틱 및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2021 대표한류브랜드’는 미디어 분석, 소비자 선호도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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