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레퍼 드레이크 참여 샴페인 브랜드 ‘샴페인 모드’ 국내 출시

해외에서 일명 ‘드레이크 샴페인’으로 불리며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샴페인 브랜드 ‘샴페인 모드(Champagne MOD)’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샴페인 모드’는 5대째 포도 재배와 양조를 관리해온 양조장에서 최상급 뀌베만을 사용해 섬세한 터치와 깊고 우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보틀 디자인으로 제품의 가치와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리저브 브륏(Reserve Brut)’, ‘로제 브륏(Rose Brut)’, ‘블랑 드 누아(Blanc de Noirs)’,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s)’, ‘리저브 빈티지(Reserve Vintage)’, ‘로제 빈티지(Rose Vintage)’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샴페인 모드’가 드레이크 샴페인으로 불리게 된 이유는 미국의 랩퍼 드레이크가 샴페인 모드의 엠베서더이자 아트 디렉터로 직접 패키지 디자인과 양조에 참여했기 때문이다.
특히 ‘샴페인 모드’는 와인 평론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은 물론,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프리미엄 샴페인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샴페인 모드는 한남동에 위치한 ‘메종 한남’에서 오는 24일 프라이빗 행사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레드팅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