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신규 BMW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11-11 09:58:38
수정 2021-11-11 09:58:38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모델 THE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BMW i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