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CJ올리브영 ‘주목해야 할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1-11-08 10:05:02
수정 2021-11-08 10:05:02
정의준 기자
0개

인센스스틱 브랜드 ‘올롯(Ollot)’이 CJ올리브영 ‘주목해야 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롯은 프리미엄 웰니스 생활용품을 통해 오롯이 나를 위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은 향나무와 소나무를 곱게 갈아 땅 속에서 깊게 숙성하여 만든 반죽에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넣은 ‘올롯 인센스스틱’이 있다.
해당 제품은 다채로운 자연의 향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돕는 아로마테라피 아이템으로 자연을 담은 은은한 향은 물론, 인센스홀더와 함께 사용했을 때의 감성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롯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향멍’과 ‘향테리어’가 크게 유행하면서, CJ올리브영 입점 후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롯을 운영하는 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롯 제품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올롯은 일상 속 웰니스를 돕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롯은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웰니스 부문 대상으로, LG전자, 스타벅스 등의 대형 브랜드들과 함께 선정되면서 웰니스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2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3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4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 5완도해양치유센터, 파격 할인으로 '웰니스 여행' 문턱 낮춰
- 6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7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8양주시, 초등학생 순유입 '전국 3위'
- 9수원시, 집중호우로 인한 산사태 예방 '총력대응'
- 10성남시, "중국 후이저우시와 자매결연"...8년 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