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 2021 서울 카페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1-11-08 09:34:15
수정 2021-11-08 09:34:15
정의준 기자
0개

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카페시장에서의 새로운 커피문화를 만들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온 국제적인 카페 관련 전시회이다.
칼라컵은 투명위생마스크와 카페, 베이커리, 식음료 전문점, 외식업체 등의 식품용 테이크아웃 용품을 인쇄 주문 제작하는 전문기업으로 친환경적인 위생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카페쇼에 참가해온 칼라컵은 주력상품인 3중 단열컵, 이중컵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생분해 종이컵과 종이뚜껑, PLA투명컵, PLA빨대 및 커트러리 등이 있으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로 코팅한 ‘생분해 대나무 PLA종이컵’은 매립 시 별도의 화학처리 없이 180일 이내에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어 퇴비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칼라컵은 현장에서는 신제품 및 주력상품을 소개하고 친환경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서울 카페쇼는 11월 10일~11일 관련업 종사자, 12일~13일 일반관람객 입장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 2여수 돌산 해상서 급유 중 벙커유 유출 긴급 방제
- 3강진 로컬푸드, 전품목 20% 할인 기획전
- 4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5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6신민호 전남도의원, 영농형 태양광 포럼서 '햇빛연금' 제안
- 7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8나주시 드림스타트, '스트라이크 드림 볼링 교실' 성료
- 9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10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