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스튜디오, 2021 F/W 캠페인 신제품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9-03 11:08:45
수정 2021-09-03 11:08:45
정의준 기자
0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플로르 스튜디오 (fLor Studio)가 2021 F/W 캠페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플로르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Perennial Movement (퍼레니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여러해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담은 “여러해살이 풀”과 꽃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을 대표하는 바인백 (Vine Bag)과 매그 맥 (Mag Bag)은 여러해살이 풀과 어우러지는 덩굴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스트랩 디테일의 숄더백으로 각각 미니 사이즈와 플랩 스타일로 출시된다.
카렌 (Karen) 백은 가을을 맞아 브라운과 블랙 누벅 버전으로 출시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렌 백은 플로르 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으로, 누벅과 함께 밀크브라운 레더가 추가되어 가을의 부드러운 팔레트를 담았다.
또한 슈즈 컬렉션에는 로먼 웨스턴 부츠와 롤리 라운드 토 뮬이 추가되었다. 로만 웨스턴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속에 스퀘어토와 글로시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개성을 담았다.
한편 플로르 스튜디오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