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스튜디오, 2021 F/W 캠페인 신제품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9-03 11:08:45
수정 2021-09-03 11:08:45
정의준 기자
0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플로르 스튜디오 (fLor Studio)가 2021 F/W 캠페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플로르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Perennial Movement (퍼레니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여러해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담은 “여러해살이 풀”과 꽃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을 대표하는 바인백 (Vine Bag)과 매그 맥 (Mag Bag)은 여러해살이 풀과 어우러지는 덩굴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스트랩 디테일의 숄더백으로 각각 미니 사이즈와 플랩 스타일로 출시된다.
카렌 (Karen) 백은 가을을 맞아 브라운과 블랙 누벅 버전으로 출시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렌 백은 플로르 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으로, 누벅과 함께 밀크브라운 레더가 추가되어 가을의 부드러운 팔레트를 담았다.
또한 슈즈 컬렉션에는 로먼 웨스턴 부츠와 롤리 라운드 토 뮬이 추가되었다. 로만 웨스턴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속에 스퀘어토와 글로시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개성을 담았다.
한편 플로르 스튜디오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