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 추석맞이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9-02 10:32:48
수정 2021-09-02 10:32:48
정의준 기자
0개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이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아소방 놀이방매트, 주방매트 및 오브드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탁세제 3종과 주방세제, 엉덩이클렌저이다.
아소방 유아 매트는 충격 흡수 뿐만 아니라 층간소음 완화 기능이 탁월해 층간소음매트, 거실매트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오브드 세제 3종 유아용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얼룩제거제는 식물 유래 세정성분과 유연성분, 허브향의 알러젠프리 향료를 첨가해 안심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소방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가 있는 집에 선물하기 좋은 아소방 매트와 오브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이번 아소방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가 코로나로 지친 가정들에 따뜻함을 안겨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