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9-02 09:00:00
수정 2021-09-0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