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멜론 DJ 채널 개설…‘드라이빙 이모션’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1-08-20 09:16:06
수정 2021-08-20 09:16:06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에 한국타이어 브랜드 DJ 채널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단순한 이동을 넘어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만드는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왔다. 이번 멜론 브랜드 DJ 채널 개설은 드라이빙에 대한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통해 경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DJ 한국타이어는 운전자가 날씨나 기분에 맞게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즐거움을 더해줄 ‘드라이브’ 테마의 플레이리스트 3개를 공개했다. 추천한 테마는 ‘선선한 밤, 마음까지 칠링되는 드라이브 뮤직’ ‘Rainy day, 적적한 마음에 위로가 될 드라이브 뮤직’ ‘Vacation,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채워줄 드라이브’ 등이다. 멜론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DJ 한국타이어 채널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DJ 한국타이어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 캐스트,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