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7, 음식물 쓰레기 냉장처리 '음쓰쿨장고' 판매량 증가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주방위생 전문 브랜드 ‘리빙7(Living7)’은 음식물 쓰레기 냉장 처리 제품 '음쓰쿨장고'의 최근 2개월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리빙7이 올해난 2월 출시한 ‘음쓰쿨장고’는 열을 감지하면 즉각 냉각하는 반도체 직냉각 방식의 냉장 처리기로, 이중 밀폐 뚜껑으로 악취와 벌레 꼬임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업체는 최근 2개월 무더위와 코로나19 4차 유행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음식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하고 싶은 니즈가 커진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 지난 4, 5월 대비 6, 7월 매출이 약 38% 증가했다고 전했다.
특히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중심으로 판매된 2L용량의 제품을 단점을 보완한 대용량 5L 제품, 음쓰쿨장고 All 블랙컬러 출시 등 고객센터, 제품후기, SNS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하느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항상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각종 SNS와 후기 등 고객과 시장의 반응을 확인하여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전략이 통했다”며 “앞으로도 리빙7은 집콕시대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믿음직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음쓰쿨장고는 내부 세라믹 항균 코팅으로 유해균을 박멸하는 인증과 저소음 시험 성적서 인증을 받은 국내 생산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