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쉐프, 브랜드 리뉴얼 기념 기획전 전개

화장품을 요리하는 브랜드 코스메쉐프가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브랜드 리뉴얼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스메쉐프는 화장품(COSMETIC)과 요리사(CHEF)의 합성어로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를 만들 듯이 건강한 자연의 영양소로 피부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정성껏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워진 화장품 브랜드다.
코스메쉐프는 이번 기획전에서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첫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고 밝혔다.
특히 모공 노폐물과 피부에 쌓인 각질을 효과적으로 비워내어 영양을 채워주는 '당고라인'과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뷰슐랭라인'의 모든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0초 피부정화 고체팩 ‘흑당고’를 단품은 물론 다양한 세트로 구성,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샘플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별로 샘플, 옹기 받침대, 앰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코스메쉐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온 다습한 기온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여름철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선택에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다면,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건강한 자연의 영양소를 연구하여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쉐프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피부 정화 및 영양 케어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쉐프 브랜드 리뉴얼 기획전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