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다양한 밀키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22 11:25:55
수정 2021-07-22 11:25:55
정의준 기자
0개

밀키트 브랜드 ‘나인푸드(NINE FOOD)’가 소비자에게 자사의 밀키트 시리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선보이기 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인푸드’ 자체 채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푸드는 국물·크림·짜장 등 떡볶이 3종, 냉이곱창·대창·소모둠 등 전골 3종, 메밀막국수·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바 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 오픈 전 나인푸드의 밀키트 메뉴는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권한을 획득, 나인푸드 공식 채널에서 본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되어 기쁘다”며 “신선한 재료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밀키트 및 즉석요리를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푸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은 공식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