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킨케어 라인 '로즈 에센스’ 중기부 브랜드K 3기 선정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가 2021년 브랜드K 3기 뷰티 분야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벤처부가 주관하는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최종 선정된 제품은 중기부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상표를 부여한다.
브랜드K 3기에 선정된 시크릿키는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래드로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월드클래스 중견 강소기업 대상, 하이서울브랜드 100만불 수출탑 등에 꾸준히 선정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시크릿키의 ‘로즈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유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로즈 에센스’는 2년간 ‘브랜드K’제품으로 활동하며 체험 평가단 활용 홍보,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용매장 입점 등의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출 바우처, 수출상담회, 한류 행사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브랜드K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성과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의 명성에 맞게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