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만의 독특한 FC브랜딩, 유튜브 예능 ‘석천이네 홍밥’ 선보여

지난 1일 출범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자사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는 MC 홍석천과
특별 게스트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신한라이프의 임직원 또는 고객을 찾아 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나누는 도시락 토크 프로그램 <석천이네 홍밥>을
선보인다.
유튜브 예능 기반의 도시락 토크쇼인 석천이네 홍밥은 기존 FC의 이미지를 색다르고 유쾌하게 풀어냄과 동시에 이들의 솔직한 워크앤라이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낳으며 조회수는
물론 이벤트 참여도 계속해서 상승 중에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서 소개한 ‘석천이네 홍밥’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은 물론 MZ 세대와의 소통에 중점을 둔 공유 가치가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면 배치하여
공감대를 끌어내고 있다.
요즘 화제가 되는 골목길 현장을 취재하여 다채로운 소식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골목길
힙스터>, 원데이 클래스처럼 쉽게 배울 수 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하는 <초심자를 위한 취미로그> 등의 라이프 공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하며 매월 신규 구독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2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3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4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5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6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7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8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9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10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