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만의 독특한 FC브랜딩, 유튜브 예능 ‘석천이네 홍밥’ 선보여

지난 1일 출범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자사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는 MC 홍석천과
특별 게스트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신한라이프의 임직원 또는 고객을 찾아 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나누는 도시락 토크 프로그램 <석천이네 홍밥>을
선보인다.
유튜브 예능 기반의 도시락 토크쇼인 석천이네 홍밥은 기존 FC의 이미지를 색다르고 유쾌하게 풀어냄과 동시에 이들의 솔직한 워크앤라이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낳으며 조회수는
물론 이벤트 참여도 계속해서 상승 중에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서 소개한 ‘석천이네 홍밥’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은 물론 MZ 세대와의 소통에 중점을 둔 공유 가치가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면 배치하여
공감대를 끌어내고 있다.
요즘 화제가 되는 골목길 현장을 취재하여 다채로운 소식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골목길
힙스터>, 원데이 클래스처럼 쉽게 배울 수 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하는 <초심자를 위한 취미로그> 등의 라이프 공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하며 매월 신규 구독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미디어아트전시관 '피오리움'…30일 개관
- 2남원시, 국악와인열차 타고 '남원 여행'…상반기 2,600명 유치
- 3남원시 광한서로, 보행환경 조성사업으로 '남원 품은 거리로 변화'
- 4남원시, 춘향제 기간 '공영주차장 59개소' 전면 무료 개방
- 5순창새마을금고, '전북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우수상 수상
- 6순창군, 5월 한 달간 '순창사랑상품권' 구매·적립 한도 상향 운영
- 7남원시의회, '신재생 에너지 자립도시 건설로 시민의 노후가 행복한 연구회' 발족
- 8서부지방산림청, 인구문제 개선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
- 9고창군, 지방소멸대응기금 276억 원 투입 '청년 위한 정주 생태계 조성'
- 10BPA, 부산항 신항 내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들어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