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3인조 그룹 아웃렛, 신곡 발매…‘돌아버리겠네 챌린지’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1-07-02 16:36:39
수정 2021-07-02 16:36:39
유연욱 기자
0개

트렌드에 민간한MZ세대 사이에서 숏폼 미디어(틱톡, 인스타그램 등)에 관심이 쏠리며 수많은 가수들이 미디어를 통해
짧은 챌린지를 진행하여 음원 홍보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높은 접근성이 챌린지를 통한 음원 홍보를 성공하게 하는
요소로 알려져 있다.
'돌아버리겠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뉴트로 리듬이 융합된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저격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지난 6월 21일부터 진행된 ‘돌아버리겠네 챌린지’는 독특한 곡명이 흥미를 유발하며 이국주, CLC 손, 나태주 등 연예인들을 비롯해
많은 SNS 스타들이 챌린지 참여 중이다.
챌린지 내용은 이러하다. 곡명에 맞게 ‘돌아버리는’상황을 연출하거나 도는 모습을 음원과 함께 촬영하면 된다. 가장 창의적인 컨텐츠를 활용한
영상은 기프티콘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다 인원 출연 영상은 출연
인원 수대로 또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유명 SNS스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챌린지를 기획하며 선 넘은 상황들이 연출되고 있어 SNS 이용자들 사이에서 흥미를 유발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챌린지 내용은 아웃렛틱톡 공식 계정또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