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앤제리스, 민초맛·커피맛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6-29 17:15:28
수정 2021-06-29 17:15:2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벤앤제리스가 신제품으로 ‘민트 초콜릿 쿠키’와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벤앤제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제품 라인업을 기존 9종에서 11종까지 확대하게 됐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과 벤앤제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달 전문 매장 DV점에서 판매하며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판매처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민트 초콜릿 쿠키’는 민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쿠키를 담은 제품이다.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일반적인 민트 맛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하얀 색상인 것이 특징이다.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는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빈 퍼지를 넣었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새로운 맛 출시와 함께 카카오 쇼핑 라이브 등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