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글로벌 인기 애니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2 방영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글로벌 캐릭터 토이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자사 대표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의 두 번째 시즌이 4월 29일 KBS 1TV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2는 총 26개 에피소드로,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15분부터 약 15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전 세계 멸종 위기 동물들을 소재로 하여 환경보호, 친구들과의 우정 등의 메시지를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넷플릭스 아시아 최초 유·아동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20개 언어로 방영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4월 첫 방영된 시즌1은 교육적인 측면에서의 유익함을 높게 평가받기도 했다. 이번에 방영되는 ‘출동! 유후 구조대’ 두 번째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유후와 친구들이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대륙 등을 모험하며 위험에 처한 스물 여섯 마리의 새로운 동물 친구들을 구해주는 스토리로 교육적 유익함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오리너구리, 오카피, 붉은여우 등 새로운 동물들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에는 JTBC에서도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 전편을 방영될 계획”이라며 “앞으로 애니메이션 방영을 통해 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라이선싱 사업을 지속 확대해나갈 전망”이라고 밝혔다./blue@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