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앵콜 이벤트 진행ㆍㆍ'연두콩과 콜라보

유한킴벌리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과 손잡고 공동구매 2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투래드는 지난 1월 연두콩과 콜라보를 통한 공동구매를 진행했고, 준비했던 수량을 완판하는 기록을 수립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이번 기획상품은 오늘 저녁 7시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레드투래드와 연두콩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소셜클럽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연두콩과 함께하는 본 기획에서는 환절기와 마스크 트러블로 지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레드투래드의 주요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투래드 클렌징 폼, 수분크림은 물론, 미스트, 앰플 등으로 구성된 네가지 옵션의 기획 세트가 준비됐으며, 각 구성에는 각종 샘플과 함께 선택에 따라 듀얼 클렌징 브러쉬와 폴더블 미러 등 특별 기프트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제품 구성과 내용은 레드투래드 및 연두콩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력을 판단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