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 3종 출격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야심 차게 준비한 '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3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MULTI’ 시리즈는 중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 ‘MULTI Any’, ‘MULTI ON’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 ‘MULTI LIVING’ 상품 1종이다.
‘MULTI Any’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2.0%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MULTI ON’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 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2.0%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디지털구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쿠팡 로켓와우)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MULTI Living’ 카드는 손님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중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인터파크/SSG) 10% 할인(월 15천원 限)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10% 할인(월 15천원 限) 혜택을 제공하며,주말은 전월 실적에 따라 ▲주유(SK에너지, GS, S-Oil, 현대오일뱅크) 10% 할인(월 15천원 限)▲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 10% 할인(월 15천원 限)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에 상관없이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할인(월 5천원 限) ▲자동 이체(SKT, SKB, KT, LG U+ 통신요금, 전기/도시가스 요금) 5% 할인(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월 5천원 限) 혜택도 제공해 월 최대 7만원(연 최대 8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2월 한달 동안 ‘MULTI’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2천원 캐쉬백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록 시, 1만 2천원 캐쉬백 ▲생활비 자동이체 등록 시, 자동이체 건당 6천원(최대 3만 6천원)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으로 1만 2,000원이고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하나원큐페이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MULTI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MULTI’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MULTI’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유효 기간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카드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1장의 실물 카드로 발급받은 모든 ‘MULTI’ 시리즈 카드를 이용할수 있어 관리 및 휴대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2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3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4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5“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6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7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8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9‘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10“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