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1-06 13:10:33
수정 2021-01-06 13:10:33
유연욱 기자
0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닥터포헤어 TV CF 속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400만개의 판매량(누적 판매량 2014.10-202.12 기준)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두피 저자극 샴푸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두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V CF 공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다양한 두피 홈케어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쿠폰팩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